본문바로가기

행복한 미래를 여는 형지 소식

앞선 생각, 빠른 실행력으로
행복을 전하겠습니다.
형지뉴스
155 기업 패션그룹형지, ‘세일즈 컨설턴트’ 육성프로그램 2016-05-11

패션그룹형지가 영업부 직원들의 현장 영업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She(Sales consultant of Hyungji Employee)’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세일즈 컨설턴트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직원들의 세일즈 스킬과 더불어 VM(Visual Merchandising)역량도 강화시켜 매장 코칭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패션그룹형지는 영업부 직원 85명을 대상으로 2월 1기부터 오는 5월 중순 5기까지 개포동에 위치한 패션그룹형지의 도심형 연수원 ‘형지비전센터’에서 기수별 약 2주 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합숙교육, 출퇴근 교육으로 나뉘며 세일즈 컨설턴트가 갖춰야 할 핵심역량 ▶조사 ▶문제해결력 ▶이해관계 조정 ▶매출관리 ▶상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강의를 청취하고 현장에서 직접 실습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세일즈 컨설턴트들이 매장과의 스킨십을 높이고 신뢰감을 증대해 대리점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점주들과 소통하며 매장을 개선해가는 과정이 궁극적으로는 매출 증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올해 초부터 ‘현장 경영’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영업조직을 개편해 대리점 밀착 지원에 나선 바 있다. 영업부서를 국내 5대 지점제로 개편하고 현장근무를 실시해 본사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스마트 오피스’를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