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행복한 미래를 여는 형지 소식

앞선 생각, 빠른 실행력으로
행복을 전하겠습니다.
형지뉴스
189 기업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모델 하지원, 대리점주 및 VIP고객 초청 신년행사 2018-01-15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새해 영화시사회 ‘화제’

회장 최병오, 모델 하지원, 대리점주 및 고객 400명 모여

 

-      15일 아트몰링 장안점서 하지원 출연 영화 ‘맨헌트’ 시사회 함께 즐겨

-      팬미팅과 이벤트로 VIP 고객엔 감사, 대리점주들은 ‘기 살리기’ 응원 전해

 

 

 

패션그룹형지의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018 무술년을 맞아 어려운 상황에서도 ‘술술술’ 풀리는 새해를 기원하는 뜻깊은 신년감사행사를 고객과 대리점주, 전속모델, 기업 관계자가 모두 모인 가운데 진행해 화제다.

 

15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아트몰링 장안점에서 크로커다일레이디를 론칭한 최병오 회장과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전속 모델 배우 하지원, 서울〮경기 지역 대리점주, VIP고객, 크로커다일레이디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등 총 400여명이 참석해 영화 시사회를 진행한 것이다.

 

이번 시사회가 이채로운 것은 첫째, 크로커다일레이디가 8년째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하지원의 신작 ‘맨헌트’ 의 개봉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영화관 두개 관을 대관해 마련한 문화행사라는 점이다.

 

둘째, 요즘 들어 내수 침체와 최저임금 인상, 대출 규제 등으로 경기 상황이 녹록치 않은 자영업자들인 대리점주들의 기를 살리고 함께 호흡하자는 차원으로도 진행됐다는 것이다

 

이 자리에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과 전속 모델 하지원은 점주 및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새해 희망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깜짝 퀴즈, 럭키 드로우 등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영화 관람 후에는 아트몰링 장안점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함께 했다.

 

이 날 하지원은 라이트블루 색상의 코트와 일자핏 블랙팬츠로 부드럽고 화사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하지원이 착용한 코트는 화사한 색상과 가볍고 따뜻한 울 소재로 지금부터 이른 봄까지 활용할 수 있는 크로커다일레이디의 간절기용 핸드메이드 코트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인사말에서 “현장에서 고객감동을 위해 애쓰시는 점주분들과 브랜드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요즘 매장 운영 환경이 녹록치 않은데 대리점 사장님들의 기를 살릴 수 있는 방안을 항상 고민하고 있고 앞으로도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항상 감사한 고객 분들께는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고객, 점주 등과 함께 소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기를 살리는  문화 행사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