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6 | 기업 | 크로커다일레이디 국민옷값 캠페인 | 2023-04-03 |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No.1 여성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국민옷값> 캠페인을 벌인다고 3일 밝혔다. <국민옷값>은 언제나 기쁨과 위로를 줘 온 국민옷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023년 현 시점에서 물가상승, 저성장 등으로 인한 소비 위축에 있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 사은행사,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는 취지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1996년 론칭한 이후, ‘가성비’에 집중해 부담 없는 옷값에 기반해 품질과 디자인력을 더해 3050 여성캐주얼 블루오션 시장을 열었고, 오랜 기간 동안 리딩 브랜드로 자리하고 있다. ‘여성들의 옷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드리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줄곧 실천해 왔다. 4월 1일부터 이 취지에 동감한 전속모델 이민정 님과 국민옷값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전 매장에 캠페인을 알리는 윈도우 포스터, 천정 POP 등 제작물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이어 6월말까지 국민옷값 프로모션, 국민옷값 기획상품전, 국민옷값데이를 잇따라 진행한다. 또 이 기간에는 다양한 사은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브랜드이고자 한다. 장바구니, 우산, 어버이날 특별선물, 각티슈 등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에스콰이아 샌들, 가방과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추구하고자 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측은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최고의 가성비와 디자인으로 옷 스트레스를 없애 드려온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리딩 브랜드로서, 올 상반기에 고객들에게 부담을 최소화하는 한 국민옷값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여성 고객들에게 옷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함께 호흡하면서 행복을 전하는 브랜드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국민옷값 캠페인 전속모델 이민정 영상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