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 | 기업 | 최병오 형지 회장, “매장 서비스 교육 강화한다” | 2014-04-07 |
최병오 형지 회장, “매장 서비스 교육 강화한다” 대리점 여성 대표자 초청 … 컬러․스타일 교육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고객 코디 제안 교육, 고객만족도 상승 기대
매칭 교육’을 실시한다. 이를 통하여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좀 더 밀착된 패션 제안을 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의 성과에 따라 대리점주 상품 코디 제안 교육을 확대 마련할 계획이다.
매장 운영 마스터 양성, 지속 마련할 것
높이고자 ‘형지 플라워 매니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응대기법 ▲고객을 사로잡는 VMD 실습 ▲고객유형별 커뮤니케이션 ▲고객이 원하는 매장 만들기 사례발표 등 다양한 학습을 진행했다. 배운 것을 체화하고 있다. 있으며, 지속적으로 형지 플라워 매니저 과정을 운영할 방침이다.
장기 대리점주 최고경영자과정도 운영 중
운영하고 있는 ‘패션그룹형지 최고경영자과정(AFH)’은 우수 대리점주 55명을 선발하여 6개월에 걸쳐 매장 경영의 전반적인 역량 향상을 도모하는 장기 교육 프로그램이다. 최고경영자 과정을 마련하여, 대리점의 역량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대리점과의 관계도 한층 돈독하게 할 계획이다. 최병오 회장은 “대리점주 및 매니저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고객 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할 것”이라며 “지속 성장하는 기업의 핵심경쟁력이 인재인 만큼 패션유통 전문가를 지속적으로 배출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