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계열사

형지의 CI 해피플라워는 고객과 사회에
전하는 행복을 뜻합니다.
CI 이미지CI 이미지 Hyungji OrangeHyungji Blue Gray

사명의 의미

패션그룹형지’는 2009년 12월 (주)형지어패럴이 종합패션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수립하며 새롭게 발표한 사명입니다. 패션그룹형지는 과거 의류 전문회사를 넘어서 남성복, 아웃도어 등 다양한 복종 및 유통채널로의 확장을 의미하며, 나아가 더 많은 패션 관련 사업에 진출한다는 목표와 장기적인 사업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패션그룹형지는 미래에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고 즐거움 을 선사하며 토털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지는 종합패션그룹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No.1 기업을 지향합니다.

CI 의미

CI 심볼의 영문‘ h’자는 자연스러운 핸드라이팅으로 반복적으로 표현한 h flower 입니다. 이는 패션그룹형지가 세상에 전하는 행복 을 상징합니다. ‘ hyungji’의 영문 첫 이니셜인‘ h’를 모티브로 한 고품질의, 복합적 기능의, 행복을 주는, 인간을 위하는, 조화로운 등의 의미를 내포한 패션그룹형지의 경영철학을 나타냅니다. 이는 대한민국 패션산업을 주도하는 종합패션유통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목표와 나아가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한다는 신념을 담고 있습니다.

심볼의 상승하는 각도와 함께, 그룹명의 "g"에 상승을 의미하는 포인트를 추가, 제 2의 도약에 대한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적극적인 폰트 형태 변화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니즈와 패션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한다는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글로벌 종합패션유통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global의 어두 ‘g’ 의 의미와 상징성도 부여했습니다.







컬러

CI컬러는 따뜻한 열정과 행복, 그리고 독특한 개성을 의미하는 Hyungji Orange 와 이성적이고 고급스러운 감각을 표현하는 Hyungji Blue Gray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