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는 2009년 12월 (주)형지어패럴이 종합패션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수립하며 새롭게 발표한 사명입니다. 패션그룹형지는 과거 의류 전문회사를 넘어서 남성복, 아웃도어 등 다양한 복종 및 유통채널로의 확장을 의미하며, 나아가 더 많은 패션 관련 사업에 진출한다는 목표와 장기적인 사업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패션그룹형지는 미래에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고 즐거움
을 선사하며 토털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지는 종합패션그룹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No.1 기업을 지향합니다.
CI 심볼의 영문‘ h’자는 자연스러운 핸드라이팅으로 반복적으로 표현한 h flower 입니다. 이는 패션그룹형지가 세상에 전하는 행복 을 상징합니다. ‘ hyungji’의 영문 첫 이니셜인‘ h’를 모티브로 한
등의 의미를 내포한 패션그룹형지의 경영철학을 나타냅니다. 이는 대한민국 패션산업을 주도하는 종합패션유통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목표와 나아가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한다는 신념을 담고 있습니다.
심볼의 상승하는 각도와 함께, 그룹명의 "g"에 상승을 의미하는 포인트를 추가, 제 2의 도약에 대한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적극적인 폰트 형태 변화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고객니즈와 패션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한다는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글로벌 종합패션유통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global의 어두 ‘g’ 의 의미와 상징성도 부여했습니다.
CI컬러는 따뜻한 열정과 행복, 그리고 독특한 개성을 의미하는 Hyungji Orange 와 이성적이고 고급스러운 감각을 표현하는 Hyungji Blue Gray를 사용합니다.
NEXTPAGE
윤리경영
정직과
신뢰의
기업문화
사이트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