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EO의 다양한 활동을 소개합니다

기업과 사회 각층에서 리더로 활약하는
최병오 회장의 소식입니다.

술술 풀리는 한해를... 대리점, 고객분과 함께 영화를

2018년 01월 15일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2018 무술년을 맞아 어려운 상황에서도 ‘술술술’ 풀리는 새해를 기원하는 뜻깊은 신년감사행사를 VIP 고객 및 대리점주, 배우 하지원과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15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아트몰링 장안점에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 서울경기 지역 대리점주, VIP고객, 크로커다일레이디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등 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시사회가 이채로운 것은 첫째, 크로커다일레이디가 8년째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하지원의 신작 ‘맨헌트’ 의 개봉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영화관 두개 관을 대관해 마련한 문화행사라는 점이다. 둘째, 요즘 들어 내수 침체와 최저임금 인상, 대출 규제 등으로 경기 상황이 녹록치 않은 자영업자들인 대리점주들의 기를 살리고 함께 호흡하자는 차원으로도 진행됐다는 것이다.

이 자리에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과 전속 모델 하지원은 점주 및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새해 희망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깜짝 퀴즈, 럭키 드로우 등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영화 관람 후에는 아트몰링 장안점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함께 했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인사말에서 “현장에서 고객감동을 위해 애쓰시는 점주분들과 브랜드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요즘 매장 운영 환경이 녹록치 않은데 대리점 사장님들의 기를 살릴 수 있는 방안을 항상 고민하고 있고 앞으로도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항상 감사한 고객 분들께는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