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EO의 다양한 활동을 소개합니다

기업과 사회 각층에서 리더로 활약하는
최병오 회장의 소식입니다.

최병오 의산협 회장, ‘대한민국 패션봉제인의 밤’ 개최

2016년 12월 08일

최병오 한국의류산업협회 회장(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지난 12 6일 서울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에서 ‘2016년 대한민국 패션봉제인의 밤’을 개최했다.

패션봉제인의 밤은 국내 패션봉제인 400여명을 초청하는 송년행사로 봉제인들 간의 교류와 화합의 장이다.

패션 봉제업 발전을 위해 기여한 종사자, 유관기관 관계자들에게 ‘패션봉제인산업인포상’을 수여하고 종사자 자녀들에 대한 장학금 지급 등을 통하여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자리다. 또한 특별공연과 장기자랑을 마련하기도 한다.

최병오 회장은 야베스머천다이즈 최상진 대표, 나라 신동식 대표, 다도패션 최승훈 대표 등 3명에게 장관표창을 수여했고, 종로구청장 표창 3, 의산협회장 표창 5명을 선발하여 시상을 진행했다.

또 패션봉제 종사자들 중고등학교 자녀 10명에게도 장학금을 수여했고, 패션그룹형지 장학생으로 5명 고등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기도 했다.

최병오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K-패션이 세계 속으로 전파되는 데에는 우리 패션봉제인들의 숨은 노력과 뛰어난 기술이 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우리 패션봉제인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한국의류산업협회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패션봉제인의 밤은 최병오 회장이 지난 2013년부터 연말부터 마련하여,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봉제인들을 위한 행사다.